은혜로운 성경구절

은혜로운 성경구절, 시편 2편 말씀카드

감사상자 2022. 9. 25. 11:40

성경 시편 2편

은혜로운 성경구절, 말씀카드를 모아보았습니다.


은혜로운 성경구절, 시편 2편 말씀카드

시편 2장 7절
시편 2장 7절

내가 여호와의 명령을 전하노라 여호와께서 내게 이르시되 너는 내 아들이라 오늘 내가 너를 낳았도다 _시2:7

내가 이제 주님의 명령을 널리 선포합니다. 여호와께서 내게 말씀하시기를 "너는 내 아들이다. 오늘 내가 너의 아버지가 되었다. _시2:7, 쉬운성경

시편 2편 8절
시편 2편 8절

내게 구하라 내가 이방 나라를 네 유업으로 주리니 네 소유가 땅 끝까지 이르리로다 _시2:8

나에게 구하여라. 그러면 내가 모든 나라들을 네게 유산으로 주겠다. 그리고 지구상의 모든 민족들이 다 네 소유가 될 것이다. _시2:8, 쉬운성경



시편 2장 11절
시편 2장 11절

여호와를 경외함으로 섬기고 떨며 즐거워할지어다 _시2:11

두려운 마음으로 여호와를 섬기고, 떨리는 마음으로 그분을 찬양하여라. _시2:11, 쉬운성경

시편 2장 12절
시편 2장 12절


그의 아들에게 입맞추라 그렇지 아니하면 진노하심으로 너희가 길에서 망하리니 그의 진노가 급하심이라 여호와께 피하는 모든 사람은 다 복이 있도다 _시2:12

그의 아들을 정중하게 섬겨라. 그렇지 않으면 너희가 가는 길에서 망하게 된다. 왜냐하면 주님의 분노가 순식간에 불붙듯이 타오를 것이기 때문이다. 여호와를 의지하는 사람은 복을 받을 것이다. _시2:12, 쉬운성경


 

 

은혜로운 성경구절, 시편 3편 말씀카드

성경 시편 3편 은혜로운 성경구절, 말씀카드를 모아보았습니다. 여호와여 주는 나의 방패시요 나의 영광이시요 나의 머리를 드시는 자이시니이다 _시3:3 그러나 여호와여, 주는 나의 방패시며,나

thank-box.tistory.com


 

교회를 떠난 자녀를 위한 기도문 (한글파일)

1.  찬양과 감사로 시작한다 주님, 이 아이를 제 자녀로 주셔서 감사합니다. 교회를 떠났지만 아직 주님을 떠나지 않은 것을 감사합니다. 그동안 아이를 통해 주님의 사랑을 경험

thank-box.tistory.com


 

 

시댁을 위한 기도문 (한글파일)

1.  찬양과 감사로 시작한다 저를 시댁 가족의 일원으로 삼으신 주님, 감사합니다. 제 남편을 낳고 기르신 시부모님이 계시매 감사드립니다. 만물의 창조주이시며 모든 일의 절대 

thank-box.tistory.com


 

 

유기성목사님 설교 BEST 8 몰아보기

1. 유기성 목사 '하나님의 음성 듣는 법' 시리즈 설교 5편 몰아보기 | 선한목자교회 2. 유기성 목사 '재정' 시리즈 설교 4편 몰아보기 | 선한목자교회 3. 유기성 목사 '포기하고 싶을

thank-box.tistory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