은혜로운 성경구절

위로가 필요할 때 힘이 되는 성경구절

감사상자 2022. 9. 26. 09:03

열심히 살아왔다고 생각했는데, 내 삶의 열매가 생각한 것보다 적어서 낙심 될 때  

문득 뒤 돌아보니 나만 여기 있는 것 같고, 주변에 다른 사람들은 다 잘 나가는 것 같을 때 

나의 연약함을 느껴서 마음이 먹먹하고, 앞 길이 막막 할 때

다시 말씀으로 힘을 내면 좋겠습니다. 저도 이 말씀으로 오늘도 힘을 내려구요. 

 

시편 29편 11 위로가 필요할 때 힘이 되는 성경구절

위로가 필요할 때 힘이 되는 성경구절 


여호와께서 자기 백성에게 힘을 주심이여 여호와께서 자기 백성에게 평강의 복을 주시리로다 _시29:11

여호와께서 자기 백성에게 힘을 주시고, 자기 백성에게 평화의 복을 주십니다. _시29:11, 쉬운성경

 

시편 22편 19절 위로가 필요할 때 힘이 되는 성경구절

여호와여 멀리 하지 마옵소서 나의 힘이시여 속히 나를 도우소서 _시22:19

여호와여, 제발 멀리 떠나가지 마소서. 오 나의 힘이여, 어서 오셔서 나를 도와 주소서. _시22:19, 쉬운성경

 

시편 84편 5절 위로가 필요할 때 힘이 되는 성경구절

 

주께 힘을 얻고 그 마음에 시온의 대로가 있는 자는 복이 있나이다 _시84:5

주께로부터 힘을 얻는 사람은 행복합니다. 시온을 향하여 가는 것을 사모하는 사람은 행복합니다. _시84:5, 쉬운성경

 

 

시편 18편 1절 위로가 필요할 때 힘이 되는 성경구절
시편 18편 2절 위로가 필요할 때 힘이 되는 성경구절

 

1 나의 힘이신 여호와여 내가 주를 사랑하나이다
2 여호와는 나의 반석이시요 나의 요새시요 나를 건지시는 이시요 나의 하나님이시요 내가 그 안에 피할 나의 바위시요 나의 방패시요 나의 구원의 뿔이시요 나의 산성이시로다
_시18:1-2

1 나의 힘이 되신 여호와여! 내가 주님을 사랑합니다.
2 여호와는 나의 반석, 나의 요새, 나의 구원자이십니다. 나의 하나님은 피할 바위이십니다. 주님은 나의 방패, 구원하시는 뿔, 나의 산성이십니다.
_시18:1-2, 쉬운성경

 

나의 힘이 되신 하나님으로, 힘! 얻으시길 기도하는 마음으로 말씀 추천 드립니다. 



마음이 어려울 때 힘이 되는 성경 구절 

 

시편 16편 1절 마음이 어려울 때 힘이 되는 성경 구절

하나님이여 나를 지켜 주소서 내가 주께 피하나이다 _시16:1

하나님이시여, 나를 보호해 주소서. 내가 주께로 피합니다. _시16:1, 쉬운성경

 

이사야 41장 9절 마음이 어려울 때 힘이 되는 성경 구절

내가 땅 끝에서부터 너를 붙들며 땅 모퉁이에서부터 너를 부르고 네게 이르기를 너는 나의 종이라 내가 너를 택하고 싫어하여 버리지 아니하였다 하였노라 _사41:9

내가 너희를 땅 끝에서 데려왔고, 너희를 먼 나라에서 불러 냈다. 그리고 너희에게 말하기를 '너희는 내 종이다'라고 하였다. 내가 너희를 선택했고, 너희를 저버리지 않았다. _사41:9, 쉬운성경

 

이사야 41장 10절 마음이 어려울 때 힘이 되는 성경 구절

두려워하지 말라 내가 너와 함께 함이라 놀라지 말라 나는 네 하나님이 됨이라 내가 너를 굳세게 하리라 참으로 너를 도와 주리라 참으로 나의 의로운 오른손으로 너를 붙들리라 _사41:10

내가 너희와 함께 있으니 걱정하지 마라. 내가 너희의 하나님이니 두려워하지 마라. 내가 너희를 강하게 하고 너희를 돕겠다. 내 승리의 오른팔로 너희를 붙들겠다. _사41:10, 쉬운성경

 

이사야 41장 13절 마음이 어려울 때 힘이 되는 성경 구절

이는 나 여호와 너의 하나님이 네 오른손을 붙들고 네게 이르기를 두려워하지 말라 내가 너를 도우리라 할 것임이니라 _사41:13

나는 너희의 여호와 하나님이다. 내가 너희의 오른팔을 붙잡고 있다. 내가 너희에게 말한다. '두려워하지 마라. 내가 너희를 돕겠다.' _사41:13, 쉬운성경


하나님으로 마음을 다잡게 되는 성경 구절 

 

시편 16편 8절 하나님으로 마음을 다잡게 되는 성경 구절

 

내가 여호와를 항상 내 앞에 모심이여 그가 나의 오른쪽에 계시므로 내가 흔들리지 아니하리로다 _시16:8

나는 늘 내 앞에 여호와를 모셔 두었습니다. 주님께서 늘 내 오른편에 계시므로 내가 결코 흔들리지 않을 것입니다. _시16:8, 쉬운성경

 

시편 18편 6절 하나님으로 마음을 다잡게 되는 성경 구절

내가 환난 중에서 여호와께 아뢰며 나의 하나님께 부르짖었더니 그가 그의 성전에서 내 소리를 들으심이여 그의 앞에서 나의 부르짖음이 그의 귀에 들렸도다 _시18:6

고통 중에 내가 여호와를 불렀고, 나의 하나님께 도와 달라고 부르짖었습니다. 저가 성전에서 내 목소리를 들으셨으며, 울부짖는 내 외침이 그의 귀에 들렸습니다. _시18:6, 쉬운성경

 

시편 25편 4절 하나님으로 마음을 다잡게 되는 성경 구절

여호와여 주의 도를 내게 보이시고 주의 길을 내게 가르치소서 _시25:4

여호와여, 주의 길을 보여 주시고, 내가 가야 할 길을 가르쳐 주소서. _시25:4, 쉬운성경

 


 

 

위로의 말씀, 시편 62편, 우리말성경

1 내 영혼이 조용히 하나님만 기다리는 것은 내 구원이 그분에게서 나오기 때문이다. 2 그분만이 내 반석이시며 내 구원이시며, 그분만이 내 산성이시니 내가 결코 흔들리지 않으리라. 3 기울어

thank-box.tistory.com


 

 

행복한 가정을 위한 기도문 (한글파일)

1.  찬양과 감사로 시작한다 우리 가정의 주인이신 주님을 찬양합니다.  주님이 우리 가족을 위해 십자가를 지셨습니다. 구원자이신 주님을 찬양합니다. 주님이 예배와 경배와 찬

thank-box.tistory.com


 

 

자녀를 위한 축복 기도문 1일차 ~ 5일차

OO에 자녀의 이름을 넣어서 기도해주세요. 1일차. 사랑 받는 자녀가 되게 하소서 하나님, 우리 OO가 사랑받고 있음을 느끼게 하여 주옵소서. OO의 마음속을 완전하신 하나님의 사랑으로 

thank-box.tistory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