은혜로운 성경구절

은혜로운 성경구절, 시편 3편 말씀카드

감사상자 2022. 9. 26. 17:30

성경 시편 3편

은혜로운 성경구절, 말씀카드를 모아보았습니다.


은혜로운 성경구절, 시편 3편 말씀카드

시편 3장 3절
시편 3장 3절

여호와여 주는 나의 방패시요 나의 영광이시요 나의 머리를 드시는 자이시니이다 _시3:3

그러나 여호와여, 주는 나의 방패시며,나의 영광이시고, 내 머리를 드시는 분이십니다. _시3:3, 쉬운성경

시편 3장 4절
시편 3장 4절

내가 나의 목소리로 여호와께 부르짖으니 그의 성산에서 응답하시는도다 (셀라) _시3:4

내가 여호와께 큰 소리로 부르짖을 때, 그분은 그 거룩한 산에서 내게 응답하십니다. 셀라 _시3:4, 쉬운성경



시편 3장 6절
시편 3장 6절

천만인이 나를 에워싸 진 친다 하여도 나는 두려워하지 아니하리이다 _시3:6

수천 수만 명의 적들이 사방으로 나를 둘러싸더라도 나는 두려워하지 않을 것입니다. _시3:6, 쉬운성경

시편 3장 7절
시편 3장 7절

여호와여 일어나소서 나의 하나님이여 나를 구원하소서 주께서 나의 모든 원수의 뺨을 치시며 악인의 이를 꺾으셨나이다 _시3:7

여호와여, 일어나소서! 오 나의 하나님이시여, 나를 구해 주소서. 내 원수들의 턱뼈를 부수뜨리고, 악한 사람들의 이를 부러뜨려 주소서. _시3:7, 쉬운성경


 

 

위로가 필요할 때 힘이 되는 성경구절

열심히 살아왔다고 생각했는데, 내 삶의 열매가 생각한 것보다 적어서 낙심 될 때  문득 뒤 돌아보니 나만 여기 있는 것 같고, 주변에 다른 사람들은 다 잘 나가는 것 같을 때 나의 연약함을 느

thank-box.tistory.com


 

 

은혜로운 성경구절, 시편 4편 말씀카드

성경 시편 4편 은혜로운 성경구절, 말씀카드를 모아보았습니다. 내 의의 하나님이여 내가 부를 때에 응답하소서 곤란 중에 나를 너그럽게 하셨사오니 내게 은혜를 베푸사 나의 기도를 들으소서

thank-box.tistory.com


 

크리스천이라면 반드시, 꼭 봐야 할 영상!

충성은 열매 가운데 하나요 이 영상을 보고 처음으로 하나님께 드렸던 나의 성실과 충성이 하나님께서 주신 열매라는 사실이 큰 깨달음과 충격으로 다가왔다. 내 삶과 일, 섬기는 교회에서 결과

thank-box.tistory.com


 

교회를 떠난 자녀를 위한 기도문 (한글파일)

1.  찬양과 감사로 시작한다 주님, 이 아이를 제 자녀로 주셔서 감사합니다. 교회를 떠났지만 아직 주님을 떠나지 않은 것을 감사합니다. 그동안 아이를 통해 주님의 사랑을 경험

thank-box.tistory.com


 

 

시댁을 위한 기도문 (한글파일)

1.  찬양과 감사로 시작한다 저를 시댁 가족의 일원으로 삼으신 주님, 감사합니다. 제 남편을 낳고 기르신 시부모님이 계시매 감사드립니다. 만물의 창조주이시며 모든 일의 절대 

thank-box.tistory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