은혜로운 성경구절

은혜로운 성경구절, 시편 5편 말씀카드

감사상자 2022. 9. 30. 09:10

성경 시편 5편

은혜로운 성경구절, 말씀카드를 모아보았습니다.


은혜로운 성경구절, 시편 5편 말씀카드

시편 5편 1절-2절

1 여호와여 나의 말에 귀를 기울이사 나의 심정을 헤아려 주소서
2 나의 왕, 나의 하나님이여 내가 부르짖는 소리를 들으소서 내가 주께 기도하나이다
_시5:1-2

1 여호와여, 내 말에 귀 기울여 주소서. 나의 한숨 소리를 들어 주소서.
2 도와 달라고 외치는 나의 부르짖음을 들어 주소서. 나의 왕, 나의 하나님이시여, 내가 주께 기도드립니다.
_시5:1-2, 쉬운성경

 

시편 5편 2절

나의 왕, 나의 하나님이여 내가 부르짖는 소리를 들으소서 내가 주께 기도하나이다 _시5:2

도와 달라고 외치는 나의 부르짖음을 들어 주소서. 나의 왕, 나의 하나님이시여, 내가 주께 기도드립니다. _시5:2, 쉬운성경

 

시편 5편 3절

 

여호와여 아침에 주께서 나의 소리를 들으시리니 아침에 내가 주께 기도하고 바라리이다 _시5:3

여호와여, 아침마다 주께서 내 소리를 들으시니, 매일 아침 나의 소원들을 주께 아뢰고 주님의 응답을 조용히 기다립니다. _시5:3, 쉬운성경



시편 5편 7절

 

오직 나는 주의 풍성한 사랑을 힘입어 주의 집에 들어가 주를 경외함으로 성전을 향하여 예배하리이다 _시5:7

나는 오직 주님의 크신 사랑에 힘입어 주님의 집 안으로 들어갈 것입니다. 존경하는 마음으로 주님의 거룩한 전을 향하여 엎드리겠습니다. _시5:7, 쉬운성경

 

시편 5편 11절

그러나 주께 피하는 모든 사람은 다 기뻐하며 주의 보호로 말미암아 영원히 기뻐 외치고 주의 이름을 사랑하는 자들은 주를 즐거워하리이다 _시5:11

그러나 주님을 피난처로 삼는 사람들은 누구나 즐겁게 해 주소서. 언제까지나 기쁨의 노래를 부르게 해 주소서. 주님, 그들을 지켜 보호해 주십시오. 주님의 이름을 사랑하는 사람들이 주님 때문에 기뻐할 것입니다. _시5:11, 쉬운성경

 

시편 5편 12절

여호와여 주는 의인에게 복을 주시고 방패로 함 같이 은혜로 그를 호위하시리이다 _시5:12

여호와여, 정말로 주님은 의로운 사람에게 복을 주십니다. 주님의 방패 같은 사랑으로 그들을 지켜 주소서. _시5:12, 쉬운성경

 


 

 

위로가 필요할 때 힘이 되는 성경구절

열심히 살아왔다고 생각했는데, 내 삶의 열매가 생각한 것보다 적어서 낙심 될 때  문득 뒤 돌아보니 나만 여기 있는 것 같고, 주변에 다른 사람들은 다 잘 나가는 것 같을 때 나의 연약함을 느

thank-box.tistory.com


 

 

위로의 말씀, 시편 62편, 우리말성경

위로의 말씀, 시편 62편, 우리말성경 1 내 영혼이 조용히 하나님만 기다리는 것은 내 구원이 그분에게서 나오기 때문이다. 2 그분만이 내 반석이시며 내 구원이시며, 그분만이 내 산성이시니

thank-box.tistory.com


 

 

자녀를 위한 축복 기도문 1일차 ~ 5일차

OO에 자녀의 이름을 넣어서 기도해주세요. 자녀를 위한 축복 기도문 1일차 ~ 5일차 1일차. 사랑 받는 자녀가 되게 하소서 하나님, 우리 OO가 사랑받고 있음을 느끼게 하여 주옵소서. OO의 

thank-box.tistory.com